Saturday, February 7, 2009

~Palestine~

salam... hehe, sowi sbb xle nk update... sgt2 bz sbb tgh final exam... tp sempat la tulis article psl palestine... sila2 bce spe yg blh...


전쟁에는 승자가 업다. 이긴 나라도 승자라고 말할 수가 없다. 전재이 작되면 많은 학살이 이루어질 것이다. 그래서,어떤 문재가 있는데도 전쟁보다 좋은 방법이 있다. 전쟁은 바로 제일 마지막 방법이다. 하지만, 사람이야말로 서로 사워야 만족할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강해 보이고 싶기 때문에 전쟁이 생기다. 다르윈의 이데올로기 의하면, 새상에서는 제일 강한 사람이 승자이다. 아니면 동몰의 법이라고 한다. 그레서, 미친 이데올로기를 믿는 사람들은 서로 사우고 서로 죽겼다. 그래서, 이유 없이 많은 사람이 죽였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새상에서는 제일 중요한 것이 힘이 아니고 바로 자유, 사랑, 행복이다.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전재은 시시각각 계속 되고 있다. 이런 전쟁 같은 경우에는 아무리 휴전협정을 해도 이스라엘은 약속을 지키지 않을 것이다. 역사에 의하면 원래는 유태인들은 나라가 없이 세계를 떠돌며 살았다. 이스라엘도 원래는 존쟇지 않았는데, 영국에게 팔레스타인의 땅을 이스라엘의 땅으로 바꿔 달라고 해다. 원래는 유태인들은 독일과 여러나라에서 살았다. 그때 독일에서 히틀러 의해 수 많은 유태인이 학살을 당했는데, 지금은 유태인들이 학살을 하고 있다. 사람들은 왜 히틀러가 그렇게 하는지 원래는 몰랐는데 지금은 다 알게 되었다. 유태인들은 인간성이 없는 사람이기 때문이였다.

최근 이스라엘의 군대들은 가자 폭격하고 있고, 싱싱을 초월하는 살인도 많다. 여자뿐만 아니라, 아이들까지 죽어 버렸다. 이렇게 계속 되고, 약속을 계속 지키지 않으면 물론 팔레스타인인들은 자기 나라와 목숨을 보호하기 위해 공격에 저항하고 다시 공격 된다. 누가 좋을지 나쁠지 사람들은 생각할 있어서 사람들은 세계적으로 대모를 하고 이스라엘의 공격하는 것을 계속 반대하고 있다. 그렇게 하는데도 이스라엘은 그냥 못 들은 적 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포기 하지 말고 계속 팔레스타인을 응원해 야 한다. 왜냐하면은 팔레스타인인들은 한거름도 절때로 포기 하지 않을 것이다.


3 comments:

.:sin_bad:. said...

Incik tulis dlm bahasa korghea mana kami tahu?! X dak translate ke?

mommy said...

이스라엘은 세계의 범인이고 동물이 그사람들보다 더 나아요.
그래요.우리 포기하지 말고 계속 응원해요!!

글 잘 섰어영.^^
나 어학원 끝나고 이런 글 한 번도 안 써 봐써여.찐짜 오랜만이네~ㅋㅋ

아마르 (AMMAR) said...

ㅋㅋㅋ, 근양 쓰는거예요...

(다음 주 조럽알거야... ^^)